0
작성자 틸 아이다이(ip:)
작성일 2022-08-02
조회 41
평점
추천 추천하기
고객님 안녕하세요.
우선 불편을 드려서 너무 죄송합니다.
저희가 주문이 한 번에 몰리다 보니 시스템 오류가 생겨 품절 처리가 늦어진점 다시 한 번 사과드립니다.
재고가 소량 밖에 없는 상품이다보니 구매 선착순으로 배송을 도와드리고 있어 부득이 하게 취소처리 되었습니다.
소중한 시간내서 구매해주셨는데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.
[ Original Message ]
취소 요청 안 했는데 취소된 이유 문의드립니다.
첨부파일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이름
비밀번호
내용
/ byte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